ⓒ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할로윈 시즌을 맞아 컴투스에서 게임 속에서 오싹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의 인기 모바일 게임 5종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으며, 호박 모양의 잭오랜턴과 유령, 사탕 등 할로윈 소재로 이벤트를 구성해 게임에서도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경험하는 것은 물론 참여 시 다양한 아이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오는 11월 7일까지 일일 미션을 통해 여러 아이템을 획득하는 ‘사탕을 모아요’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할로윈 사탕을 얻을 수 있으며, 차원홀, 아레나, 길드 전투 플레이를 통해서도 추가 획득 가능하다. 유저들은 획득한 할로윈 사탕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서머너즈 워’를 주제로 한 할로윈 테마 음식을 요리하거나 코스프레 한 사진을 제출하면 당첨자 12명을 선정해 경품 및 어둠 속성 드래곤 나이트 피규어를 비롯한 경품 및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쿠킹 & 코스플레이 파티 참여 이벤트도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서는 매일 특별 퀘스트를 통해 포인트를 얻고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1월 4일까지 등급전, 미러전, 혈투전, 일반전, 투기장, 결계전에 대한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어진 포인트를 통해 전설 몬스터 선택권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컴투스프로야구2021'에서는 오는 11월 4일까지 할로윈 호박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사탕을 지급받으면, 두가지 일일 보상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따라 중급 등급 상승권 및 100% 플래티넘팩 등도 획득이 가능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골프스타'에서는 오는 10월 28일까지 할로윈 테마 의상을 만나볼 수 있는 전설 의상 3종이 포함된 할로윈 이벤트 의상 행운상자가 공개된다.

또한  할로윈 시즌을 맞아 11월 4일까지 완주한 홀 수에 따라 획득한 응모권으로 추첨 아이템 응모 및 100%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낚시의 신'에서는 오는 11월 2일까지 특별한 물고기 할로윈 아귀가 기간 한정 등장한다.

매일 조건 없이 할로윈 파티 선물이 제공되며, 5일 연속 출석하면 호박 코인 20개가 지급돼 호박 유령 장비, 신비한 원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