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코로나19를 맞아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오프라인 시장과 함께 온라인 시장도 빼빼로데이의 주요 판매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하며 소비자가 선호하는 콘셉트의 다양한 제품 및 프로모션을 개발해 나갈 계획입니다." (롯데제과 관계자)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로 롯데제과에서 컬래버레이션 빼빼로를 선보인다.

이번 롯데제과에서 선보이는 컬래버 빼빼로는 6종으로 구성되며, 싸이월드’, ‘검정고무신’, ‘잔망루피’, ‘이베이’, ‘AB6IX’, ‘흔한남매’ 등과 함께 협업하여 제품 콘셉트를 모두 다르게 구성했다. 

또 컬래버 빼빼로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몰도 기획 제품에 따라 다르게 편성했다.

이번 온라인 전용 컬래버 빼빼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