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 속 아이들과 함께 ‘꿈키움 원더워크’ 캠페인
코로나-19 장기화 속 아이들과 함께 ‘꿈키움 원더워크’ 캠페인
  • 신종명 기자
  • 승인 2021.11.1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CJ나눔재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CJ나눔재단

[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꿈키움 원더워크는 코로나 장기화에도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이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동참, 건강도 챙기고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의 기쁨도 공유했으면 합니다.” (CJ나눔재단 관계자)

CJ나눔재단이 전국 공부방 아이들이 걷기 활동과 지역 문화체험을 통해 인성을 함양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꿈키움 원더워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전국 170개 공부방 아동 3000명이 CJ그룹 임직원 300명과 함께 방역수칙을 준수해 소수 팀을 이뤄 공부방 인근 산과 공원, 유적지를 함께 걷는 행사이며 ‘러닝 전도사’ 안정은씨와 다이어 TV 크리에이터 윤쭈꾸 등 인플루언서도 참여, 걸음 나눔의 취지를 전파할 계획이다.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기부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CJ그룹 통합 멤버스 서비스 CJ ONE의 공식 앱에서 1000걸음에 CJ ONE 1 포인트씩 적립하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서비스 ‘ONE 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6월 출시한 ‘ONE 워크’는 매일 3만 명 이상 이용 중이며 이 서비스를 활용해 캠페인 기간동안 CJ ONE 회원들이 걷기를 통해 적립한 포인트의 30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기부금으로 적립해 ‘꿈 키움 원더워크’에 참여한 공부방에 체험활동 지원비로 전달된다.

기부 이벤트에 참여한 CJ ONE 회원은 특별 제작한 굿즈와 CJ기프트카드 등 경품 제공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마감은 오는 21일까지이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CJ나눔재단의 온라인 기부 플랫폼 CJ 도너스캠프는 ‘아동·청소년들의 문화꿈지기’로 지난 16년간 전국 지역 아동센터와 아동 양육시설, 그룹홈 등 4400개 공부방을 중심으로 166만 명 이상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