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혜택 확 늘린 T멤버십 2.0, 오늘 출발
고객 혜택 확 늘린 T멤버십 2.0, 오늘 출발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1.12.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멤버십 제휴처 확대 및 확 바뀐 신규 ‘T멤버십’ 첫 선
할인형으로 기본 셋팅… ‘할인’, ‘적립’ 중 고객이 자유롭게 고를 수 있어
ⓒ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SK텔레콤이 고객 혜택 확대를 목표로 제휴처 확대는 물론 개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기존 할인 방식 또는 적립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T멤버십 2.0’을 1일 공개했다.

구체적으로 ‘파리바게뜨’, ‘CU’,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 기존 제휴사와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폴바셋’, ‘피자헛’, ‘그린카’ 등 대형 제휴처 등을 새롭게 추가해 제휴처가 대폭 늘렸다. 

또 기존 할인형을 기본으로 고객이 포인트를 쌓아 나중에 해당 포인트로 할인을 받는 적립형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적립 포인트의 정식 명칭은 T+포인트(티플러스포인트)다.

멤버십 유형은 고객이 본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월 1회, 최대 연 12회까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 멤버십 서비스를 계획적으로 쓸 수 있다. 고객이 적립형 멤버십을 통해 쌓아 둔 포인트는 할인형 멤버십으로 바꾸더라도 사라지지 않는다.

새로운 ‘T멤버십’ 앱은 ‘자동 업데이트 설정’ 고객에 한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들은 ‘앱스토어’에서 새로운 ‘T멤버십’ 앱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T데이 혜택도 크게 늘린다. 기존 대비 2배 수준으로 운영 규모를 확대할 뿐 아니라 제휴처 또한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휴처 중심으로 늘릴 예정이다.

12월과 내년 1월 두 달간 ‘T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기존 1달에 1주(월~금)만 이용할 수 있었던 T데이 주간 혜택을 2주(12월 6일~10일, 13일~17일)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한카드와 손잡고 ‘T멤버십’과 ‘우주패스’에 특화된 ‘T우주 신한카드’를 출시할 계획이다. 주요 혜택은 ‘우주패스’ 월 구독료 전액 캐시백은 물론 생활 전반에 걸친 가맹점(대형마트, 편의점, 커피전문점, 제과점 등)에서 결제시 결제 금액의 5~10%에 대해 T플러스포인트를 적립하는 방식이다. ‘T우주 신한카드’의 발급은 온라인의 경우 T월드와 T멤버십 및 신한카드 웹페이지와 앱에서 가능하며 오프라인의 경우 SKT 대리점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