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대회와 이벤트가 MZ세대에게 즐거운 연말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랍니다. 앞으로 하나은행은 끊임없는 소통으로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상품과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습니다." (하나은행 관계자)

하나은행이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 개최를 기념해 ‘하나은행 x T1 패밀리 4스티벌’ 참가자 전원에게 ‘페이커 골드카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는 약 3700여명이 참여하는 총 상금 3500만원 규모의 리그오브레전드 아마추어 게임 대회다.

하나은행은 이번 대회를 맞아 T1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스페셜 기프트와 RTX-3080Ti 그래픽 카드, 아이폰 13 프로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하나은행 x 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특히 ‘하나은행 x T1 패밀리 4스티벌’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두에게 ‘T1 Young Hana 체크카드 Faker Edition’ 발급 기회를 제공한다. 

‘페이커 골드카드’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T1 Young Hana 체크카드 Faker Edition’은 MZ세대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지난 6월 15일 출시 4시간만에 한정판 1000좌 발급이 마감된 바 있다. 

한편 이번 ‘2021 하나원큐 집롤대회’는 트할(박권혁), 스맵(송경호), 상윤(권상윤), 린다랑(허만흥), 오뀨(오규민) 등 전 프로게이머와 저라뎃(정해성), 백크(백지훈), 민교(김민교) 등 다수의 유명 스트리머들이 참가한다.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는 4강전 및 결승전 경기는 하나은행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를 통해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와 함께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결승전 해설은 전용준 캐스터와 클템(이현우)이 함께 할 계획이며 e스포츠의 전설 T1의 페이커(이상혁)와 구마유시(이민형), 케리아(류민석), 오너(문현준) 선수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