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신한은행
                                                                ⓒ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신한은행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고객 최우선의 고객중심 가치경영과 함께 고객 관점의 디지털 전환 추진을 인정받은 이번 수상을 기반으로 고객중심 가치경영을 지속하겠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에서 8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고객이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모델화해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평가제도다.

신한은행은 알림톡을 활용한 실시간 ‘Good서비스 고객경험조사’와 시중은행 최초 미래형 화상상담 시스템 ‘디지털 데스크’ 그리고 고령층 고객을 위한 AI 컨시어지 구축 등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