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컴투스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가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

컴투스 그룹은 차세대 디지털 산업의 키워드인 메타버스와 블록체인•NFT(대체불가토큰)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NFT 기반 블록체인 게임 개발 등 주요 신사업 추진에 투입될 핵심인재를 모집한다.

블록체인 모집 부문은 ▲게임금융설계 ▲플랫폼 및 서비스 개발 ▲가상자산 사업담당 등이다. 메타버스 분야는 ▲사업개발 ▲풀스택 개발 ▲기획(콘텐츠 및 서비스)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아트 등에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31일 오후 2시까지 특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기본 인적 사항과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 심사와 1, 2차 면접이다. 면접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외에 특별 채용 전형에 한해서 사외 추천제도를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다. 채용 성사시 추천인은 200만원의 보상금을 받는다.

특별 채용 최종 합격자에게는 경력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은 물론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의 리프레시 휴가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