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코인원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코인원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공개채용 모집 분야는 ▲풀 스택 엔지니어 ▲가상자산 지갑 백엔드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iOS개발 ▲AOS개발 ▲Devops 엔지니어 ▲DBA ▲DATA엔지니어 ▲서버 엔진 개발 ▲서비스보안 엔지니어 ▲클라우드 보안 엔지니어 ▲QA ▲PMO ▲PM ▲서비스 기획자 ▲프로덕트 디자이너(UX/UI) ▲프로덕트 데이터 분석가 ▲브랜딩 디자이너 ▲크립토 신사업 개발 ▲핀테크 신사업 개발 ▲B2B 영업 ▲해외영업 ▲상장지원 ▲시니어 리크루터 등으로 전 직군에 걸쳐 25개 분야의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총 100여 명을 모집하게 된다. 코인원 공식 채용 페이지를 비롯해 사람인, 잡코리아 채용공고를 통해 상세내용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서류심사 후 1차 비대면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으로 진행되고 직무에 따라 온라인 테스트가 추가될 수 있다.

코인원은 거래소 서비스의 안정화와 고도화를 상반기 최대 중점 과제로 삼고 개발 분야 전문성을 갖춘 우수 인재를 대거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개발 직군 입사자에는 전 직장 대비 최대 50% 연봉 인상, 일정 기간 근무 조건으로 계약 연봉 최대 100%에 달하는 사이닝보너스 혹은 최대 200%의 스톡옵션을 제공하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를 보장한다.

이밖에 기업과 개발자가 함께 성장해 나가는 근무 환경을 조성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빠르고 효율적인 업무 진행을 위해 중간 조직 단위인 ‘테크’와 이를 총괄하는 Tech Leader(TL) 포지션을 신설했다. 또 퍼플즈CCO를 역임한 고재필 CTO를 비롯해 화이트해커 출신 장준호 TL 등 각 분야 뛰어난 실력을 갖춘 리더를 잇달아 영입해 개발 조직의 변화를 도모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