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하나은행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하나은행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미리 여행을 준비하고 여행의 설렘을 다시 느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외환사업본부 관계자)

코로나19 이후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앱의 ’환전지갑’을 통해 미화 10달러 이상을 환전하면 100% 당첨 룰렛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2022년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게임에 참여하면 면세점, 여행사 할인쿠폰이 포함된 ‘럭키 박스’와 여행상품권, 여행용 캐리어, 커피 쿠폰, 아이스크림 쿠폰, 케익 쿠폰, 하나머니 중 하나를 매일 선착순 2022명에게 제공한다. 이밖에도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한 50명을 추첨해 치킨세트를 증정한다.

‘환전지갑’은 하나은행의 환전 서비스로 ▲하나원큐 앱 ▲개인 인터넷뱅킹 ▲하이뱅킹 ▲콜센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하다. 특히 모든 이용 고객에게 최대 90%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미국달러, 일본엔화, 유로화를 포함한 총 21종의 다양한 통화를 거래할 수 있다.

또 미화 환산 최대 1만 달러까지 ‘환전지갑’에 외화로 보관하다가 언제든지 외화지폐로 찾거나 본인 외화통장으로 이체 또는 원화로 재환전도 가능해 환테크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및 하나원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