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넷마블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넷마블 RPG <제2의 나라> 공식 방송 '제2TV쇼' 시즌3가 오는 25일 저녁 8시부터 열린다.

시즌3는 2제는 말할 수 있다, 업데이트 미리보기, 모여라, 이마젠의 숲, 코믈리에, 2퀴즈 ON LIVE 코너로 꾸며진다. 사회자는 정인호, 김정민이 참여하고 패널로는 마재, 효진, 나현이 합류한다.

'2제는 말할 수 있다'는 패널들이 이용자들이 궁금한 내용을 알려주는 코너다. '업데이트 미리보기'는 준비되고 있는 콘텐츠를 살펴보고 체험하는 내용이며 '모여라, 이마젠의 숲'은 이용자가 꾸민 이마젠의 숲을 소개하는 코너다. '모여라, 이마젠의 숲'에 참가하려면 공식 포럼에 본인의 이마젠의 숲 스크린샷을 공식방송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방송 당일에 패널들이 이용자를 선정해 이마젠의 숲을 방문한다.

‘코믈리에’는 이용자가 캐릭터 의상 아이템 관련해 스타일 상담을 받는 코너다. 이용자가 추구하는 스타일에 맞게 패널들이 솔루션을 제안하고 실시간 투표로 채택된 솔루션으로 코스튬을 선물한다. '2퀴즈 ON LIVE'는 이용자와 패널이 함께 퀴즈를 풀고 보상을 받는 코너다.

<제2의 나라> 공식방송은 유튜브 채널 제2의 나라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