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PC그룹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를 주 재료로 하는 음료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생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6종 출시를 진행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스트로베리 피크닉’을 주제로 제철과일인 딸기와 함께 리치맛 팝핑보바, 망고, 아보카도 등 이국적인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딸기 음료는 생 딸기 레몬에이드, 생 딸기 망고, 생 아보카도 딸기, 생 딸기 파인애플, 생 딸기주스, 생 딸기우유 등 6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1일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는 31일부터 매장에서 신제품 구매 시 스토조 텀블러를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와 식감 좋은 보바 그리고 이국적인 과일 재료를 활용해 잠바주스만의 개성 넘치는 딸기 음료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