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컴투스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컴투스가 RPG, 스포츠, 캐주얼 등 여러 장르의 모바일 게임에서 복주머니, 포춘쿠키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설날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일정 에너지를 사용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복주머니를 열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실시간 대전 전략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서는 연휴 동안 접속 만으로도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2월 3일까지이며 주사위 이벤트도 오는 2월 11일까지 개최된다.

스포츠 게임 분야에서는 우선 <컴투스프로야구>에서 오는 2월 6일까지 접속 이벤트가 열린다. 또 골프 게임 <골프스타>에서는 플레이한 홀 수만큼 응모권을 획득하는 ‘포춘쿠키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SNG <타이니팜>에서는 새해 고양이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2022 떡국 만들기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9일부터 닷새간 매일 출석하면 벨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MMORPG <아이모>에서는 오는 2월 10일 스탬프 자판기 이벤트와 신규 두 개의 달 무기 패키지를 선보이며 로맨스 스토리 게임 <워너비챌린지>에서도 오는 2월 2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if영원 소환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