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LG전자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LG전자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더 강력해진 성능의 LG 울트라기어 제품을 앞세워 고객에게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LG전자는 최근 급성장하는 게이밍 노트북 시장 공략을 위해 울트라기어 게이밍 노트북 출시를 진행했다.

이번에 출시된 LG울트라기어 게이밍 노트북 17G90Q는 고사양 게임에 최적화된 성능은 물론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갖춰 CES 2022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제품은 17.3형(대각선 길이 약 44cm) 대화면 IPS 디스플레이에서 1ms대(밀리세컨드, 1000분의 1초) 응답속도를 구현해 빠르게 전환되는 영상을 매끄럽게 표현한다. 초당 최대 300장의 화면을 보여주는 300Hz 주사율도 지원한다. 또 엔비디아의 고성능 노트북용 그래픽카드(RTX™ 3080)와 인텔 11세대 프로세서(타이거레이크H)를 탑재했다.

가장 두꺼운 부분의 두께가 21.4mm에 불과한 슬림 디자인에 무게 약 2.6kg로 휴대도 편리하다. 메모리와 저장장치(SSD)는 각각 듀얼 채널을 지원해 뛰어난 사양 확장성도 갖췄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3월 7일까지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노트북을 예약한 고객에게 울트라기어 게이밍스피커와 게이밍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