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골프용품도 가성비 ‘골프용품 기획전’ 진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아성다이소[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골프용품도 가성비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아성다이소에서 ‘골프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새내기 골퍼도 골프용품을 가성비높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해 필드용품, 연습용품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필드용품은 골프공, 골프장갑 등이 준비됐다. ‘고반발 골프공’은 코어 설계로 반발과 탄성을 극대화해 비거리가 늘어날 수 있도록 했고 ‘로스트볼’은 컬러공과 화이트공 모두 판매하고 있다. 골프 장갑은 천연 양피로 제작돼 착용감과 그립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실리콘 볼 픽업’은 골프 채 끝에 끼워 골프 공을 쉽게 처리할 수 있고, ‘클립형 자석 볼마커’는 모자 챙 등에 끼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연습용품은 아이와 함께 골프놀이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골프퍼팅 연습매트’는 가로가 약 2m로 사이즈로, ‘거리 가이드와 퍼팅 가이드’가 있어 퍼팅 연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골프 얼라인먼트 스틱’은 스윙연습과 방향성 연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이다.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아성다이소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아성다이소가 골프입문템을 준비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골프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내기 골퍼도 골프용품을 가성비높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필드용품, 연습용품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필드용품은 골프공, 골프장갑 등이 준비됐다. ‘고반발 골프공’은 코어 설계로 반발과 탄성을 극대화해 비거리가 늘어날 수 있도록 했고 ‘로스트볼’은 컬러공과 화이트공 모두 판매하고 있다.

골프 장갑은 천연 양피로 제작돼 착용감과 그립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실리콘 볼 픽업’은 골프 채 끝에 끼워 골프 공을 쉽게 처리할 수 있고, ‘클립형 자석 볼마커’는 모자 챙 등에 끼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연습용품은 아이와 함께 골프놀이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골프퍼팅 연습매트’는 가로가 약 2m로 사이즈로, ‘거리 가이드와 퍼팅 가이드’가 있어 퍼팅 연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골프 얼라인먼트 스틱’은 스윙연습과 방향성 연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