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신한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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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이번에 출범하는 ‘퇴직연금 고객관리센터’는 획기적으로 전문인력을 보강하고 다양한 대면・비대면 채널을 통해 고객별 상황과 눈높이에 적합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영종 부행장 신한은행 퇴직연금그룹장)

신한은행이 퇴직연금 고객에 대한 관리서비스를 강화한다.

신한은행은 퇴직연금 가입고객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 제공과 수익률 제고를 위해 ‘퇴직연금 고객관리센터’ 출범을 진행했다.

‘퇴직연금 고객관리센터’는 PB출신의 베테랑 은퇴설계 컨설턴트와 행내 공모를 통해 선발된 투자상담 우수직원을 통해 확정기여형(DC) 및 개인형 퇴직연금(IRP) 가입 고객에게 포트폴리오 중심 자산운용 및 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퇴직연금 고객관리제도를 전면 도입하고 전국 퇴직연금 관리지점 및 퇴직연금 전문센터, 전용 콜센터를 통해 고객 수익률 관리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AI음성봇 서비스, SOL 퇴직연금 초개인화 컨설턴트, ETF 상품운용, 1:1 맞춤형 은퇴솔루션 서비스 등 퇴직연금 고객 관리를 위한 상품 및 서비스 라인업도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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