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PC삼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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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포켓몬빵이 출시 일주일 만에 150만 개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PC삼립의 포켓몬빵이 지난 2월 24일 출시 일주일 만에 다른 신제품 대비 6배 이상 많은 150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

포켓몬빵은 출시 당일 새벽부터 구매 인증하는 SNS 게시글이 4000여 건 이상 등록되고 몇몇 편의점 앞에서는 일부 소비자들이 포켓몬빵을 배송하는 차량을 기다리는 등 오픈 런 현상까지 빚어져 화제가 됐다.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제품은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로 전체 판매량의 40%를 차지했다. 이밖에도 최근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피카피카 촉촉치즈케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등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따라 SPC삼립은 고객 호응을 기념해 ‘나와 어울리는 포켓몬은 누구일까’를 콘셉트로 ‘포켓몬 성향 테스트’ 프로모션을 오는 4월 8일까지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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