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코웨이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코웨이가 구매 상담 전용으로 새롭게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도입한다.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란?

고객이 코웨이 제품 구매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실시간으로 가까운 지역의 전문 판매인과 연결해 신속하게 맞춤형 제품 설명과 구매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온라인 및 비대면 구매 시 자세한 제품 정보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해당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제품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코웨이 홈페이지 및 코웨이닷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고객의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운 지역의 코디를 연결해 준다. 코디가 매칭되면 고객에게 알림톡을 전달하고 개인 안심번호로 등록된 고객 연락처로 전화를 준다. 만약 고객이 원할 경우에는 방문을 통한 대면 구매 상담도 가능하다.

특히 코웨이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코디의 전문적인 구매 상담과 함께 권역 내에서의 케어서비스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거주 환경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웨이는 해당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코디와 구매 상담 후 설문에 응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신규렌탈 주문 고객에게는 렌탈료 1개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코웨이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렌탈료 면제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돼 최대 7개월의 렌탈료를 할인해 준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칭된 코디 또는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코웨이가 보유한 업계 1위의 강력한 오프라인 채널과 온라인 채널 연계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지원한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구매 환경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