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자사는 그동안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쌓아온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서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 확보를 통해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습니다.” (코웨이 관계자)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기업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한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17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18년 연속, 비데 부문 18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 아성을 지켜냈다.

독보적인 1위를 지켜내고 있는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 시리즈와 노블 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환경가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빌트인·가로·세로·RO 등 폼팩터와 필터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내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노블 공기청정기 역시 프리미엄 디자인과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점수를 얻어냈다.

특히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으로 고급스로움을 강조했으며 강력한 에어클린항균필터를 탑재해 극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중 부유세균과 바이러스까지 케어할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가치평가 인증제도이며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모델 BST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