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V22, 5월 8일까지 피자 업계 1위 도미노피자와 특별 이벤트 진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컴투스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컴투스는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이하 컴프야V22) 출시를 맞아 오는 5월 8일까지 야구장 대표 먹거리인 피자의 업계 1위 도미노피자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 5일 출시된 컴프야V22는 컴투스의 20여 년 개발 노하우를 담은 신작으로, 높은 리얼리티와 캐주얼한 게임성에 대한 유저들의 호평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 게임 인기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우선 컴프야V22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의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해 얻은 이벤트 쿠폰으로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누적 쿠폰 개수에 따라 ‘고급 스카우트 티켓’을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도미노피자 앱의 신규 및 복귀 회원, 피자 주문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컴프야V22의 스페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볼’, ‘스타’ 등 컴프야V22의 게임 진행에 필요한 재화로 구성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V22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컴프야V22는 출시를 맞아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선수카드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7일까지 ‘스카우트 티켓’, ‘강화 카드 박스’ 등 총 10종의 접속 보상이 매일 4회 지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