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야놀자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여행을 떠나기 좋은 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 혜택이 더해진 호캉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야놀자가 보유한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활용해 시즌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반영한 프로모션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야놀자 관계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봄 맞이 호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이달 17일(일)까지 최대 83% 할인가로 특급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봄나들이 특가 호캉스’를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등 전국 인기 호텔 240여 개가 참여한다. 일부 호텔은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연동ㆍ레이트 체크아웃ㆍ인룸다이닝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예약 시점에 따라 최대 10%(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야놀자와 데일리호텔이 동시 진행하는 ‘야놀자X신라스테이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야놀자는 오는 18일(월), 데일리호텔은 오늘부터 6월 6일(월)까지 신라스테이 평일(일요일-목요일)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ㆍ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서울신라호텔 뷔페 식사권, 최신 휴대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달 29일(금)까지 야놀자ㆍ데일리호텔 앱에서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쿠폰을 적용해 신라스테이 예약 시 자동 응모된다. 

한편,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에 동참하고 있다. 다음 달 9일(월)까지 매일 오전 10시 국내 숙소 전용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모든 숙박대전 참여 고객에게 결제액 기준 10%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등 최대 70% 상당의 야놀자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