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한양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고객들이 한양의 다양한 소식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블로그를 추가 개설했습니다. 앞으로도 전문성 있는 정보전달 콘텐츠, 고객 참여형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겠습니다"(한양 관계자)

한양은 공식 네이버블로그 채널인 '한양 블로그'를 신규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양 블로그는 기업소식을 전하는 '한양소식', 한양이 진행 중인 사업과 시장에 대한 정보를 담은 '스토리', 한양 임직원들의 이야기와 직무소개를 담은 '사람', 수자인 분양단지를 소개한 '수자인'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블로그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양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1등(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워치4, 2등(3명)에게는 JBL 블루투스 스피커, 3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양은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블로그를 적극 활용해 기업이미지 제고는 물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수자인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특히 기존 운영 중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과 블로그를 연계해 회사 관련 소식을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