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선정한 ‘2022 데일리 트루어워즈’ 발표됐다.

‘2022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지난 2018년부터 실 이용객의 리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숙소 및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여가 어워즈다. 고객 평점, 판매 데이터 등을 기준으로 ▲호텔ㆍ리조트 ▲펜션ㆍ풀빌라 ▲부띠끄 ▲레스토랑 총 4개 카테고리별 우수 업체를 선정한다.

호텔ㆍ리조트 부문 1위는 힐튼 경주가 꼽혔다. 객실 관리 상태가 우수하고 산책로와 키즈플레이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고의 펜션ㆍ풀빌라 부문은 거제도 라모타 풀빌라가 1위를 차지했으며 독립적인 공간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풀빌라들이 상위권을 기록했다.

부띠끄 부문은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산 광안리 더베이 클럽호텔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레스토랑 부문은 더클래식500 라구뜨,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스펙트럼, 파크하얏트서울 코너스톤 순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선정 레스토랑들은 코스 구성, 음식의 품질과 맛, 서비스 등 모든 지표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데일리호텔은 ‘2022 데일리 트루어워즈’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데일리호텔 GOLD 회원 대상으로 선정된 숙소 또는 레스토랑 이용 시 결제액 기준 6%(최대 5천 원) 상당의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또 간편결제 서비스로 7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추가 할인가로 ‘2022 데일리 트루어워즈’ 선정 업체를 예약할 수 있다.

‘2022 데일리 트루어워즈’를 발표한 데일리호텔 측은 “실 이용객의 경험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신뢰도 높은 어워즈로, 올해도 부대시설, 객실 상태 및 조망 등 고객 선호도에 기반한 프리미엄 여가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데일리호텔만의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활용한 이벤트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