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수납용품, 캠핑 소품, 캠핑 주방용품 등 총 100여 종 구성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아성다이소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소규모로 즐기는 ‘감성캠핑’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이소 ‘감성캠핑 기획전’과 함께 색다른 캠핑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아성다이소 관계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감성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캠핑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는 ‘감성 캠핑족’들을 위해 상품을 구성했고, 캠핑 수납용품, 캠핑 소품, 캠핑 주방용품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캠핑 수납용품은 캠핑 뿐만 아니라 차박(‘차+숙박’의 준말)에서도 사용하기 적당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감성캠핑 폴딩박스’는 약 41X28X23cm 정도로 파스텔톤의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고, 접이식으로 보관이 가능해 차박에도 어울리는 상품이다. 고무나무를 사용한 ‘폴딩박스 우드 커버’를 같이 구입하면 상판을 도마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상품이다. ‘돗자리 겸용 보냉백’은 작은 가방처럼 생긴 보냉백을 펼치면 돗자리로도 사용할 수 있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캠핑 소품은 ‘감성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캠핑 데이지체인’은 나무나 기둥에 묶어, 가볍고 작은 캠핑 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캠핑 체인’이다. 최대 길이가 280cm정도로 길이 조정이 가능하고 베이지한 디자인 톤이 특징인 아이템이다. ‘캠핑 가랜드’는 펼친 길이가 3m정도로 양쪽 끈을 텐트나 폴대에 묶어서 사용하면 되고 우드 느낌의 캠핑용 테이블과 같이 연출하면 ‘감성 무드’를 더욱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캠핑 주방용품은 차박을 하는 사람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 ‘캠핑용 접이식 요리도구’는 국자, 요리스푼, 주걱 등을 선보였는데 접이식으로 수납이 가능하고 상품 사이즈가 크지 않아 접으면 코펠 안에 보관이 가능하다. ‘오거나이져 8포켓’은 끈이 달려 있는 요리도구 보관포켓으로 캠핑용 식탁 등에 걸어서 사용이 가능하고,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끈과 고리가 같이 있어 관리도 편리하다.

이 밖에도 캠핑의 밤을 더 빛내줄 수 있는 캠핑조명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캠핑 스틸 램프’는 건전지를 사용하는 램프로 호롱불 모양으로 멋스럽고 밝기 조절도 가능하다. ‘인테리어 스트링 LED(입체별)’는 전구가 주황색 별모양으로 되어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적당하고 건전지 타입으로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