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한국e스포츠협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한국e스포츠협회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LCK 아카데미 시리즈 트라이아웃을 통해 LCK 팀 아카데미에 5명이 입단했다.

한국e스포츠협회 18일 “지난 9, 10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트라이아웃은 LCK 아카데미 시리즈가 출범한 뒤 처음으로 열린 행사로, LCK 아카데미 팀 입단을 희망하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LCK 팀 관계자들 앞에서 직접 실력을 선보이고 성장가능성을 테스트하는 자리로 마련됐다”고 밝혔다.

LCK 아카데미 시리즈는 LCK 법인이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며, 나이스게임TV가 방송 제작, 우리은행이 후원사로 참여하는 아마추어와 프로를 잇는 LCK 산하 대회다.

LCK 아카데미 10개 팀 관계자들은 참가자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 미래 유망주를 찾기 위해 열을 올렸다. LCK 아카데미 팀 중 9팀이 참가자들과 개별 면담을 진행했으며, 17명의 선수들이 40회 이상 면담에 임했다. 그 결과 5명이 오는 30일에 시작하는 LCK 아카데미 시리즈 상반기 아카데미 리그에 LCK 팀 아카데미 소속으로 출전하게 됐다.

트라이아웃에 참가한 선수들에게는 수료증 및 기념품도 배부되었으며, 두번째 트라이아웃은 LCK 아카데미 시리즈 오픈토너먼트 4~6회차 참가선수를 대상으로 9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