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1냥 규모 네잎클로버·여행상품권 경품 증정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19 여파로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 새로운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대국민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100% 당첨이 가능한 이벤트에 참여해 골든 클로버 행운을 잡아보시기를 기대합니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

파리바게뜨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상 회복 기원을 골자로 한 골든클로버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따듯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은 ▲1등 1명 네잎클로버 모양 순금 1냥 ▲2~3등 7명, 해외 파리바게뜨 매장 방문 여행상품권 ▲4~6등 1만2500명, 케이크, 실키롤케익, 우유식빵 제품교환권 ▲7등 해피포인트 100p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30일까지 파리바게뜨에서 1만 5000원 이상 결제 시 당첨 등수, 경품, 행운번호 12자리가 적힌 경품 영수증이 발행되며 이후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행운번호 12자리를 입력하면 당첨도니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파바앱’은 매장 서비스와 디지털 기술을 결합해 상품별 실시간 재고 검색과 매장별 정보제공, 통합 바코드, 매장 연계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앱이며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