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하나원큐(앱)과 함께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가정의 달이 되기를 바랍니다. 하나원큐는 이용하면 할수록 더욱 좋은 혜택과 서비스를 드릴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뱅킹 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관계자) 

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손님 누구나 참여 가능한 『사랑♥가득 두둥~실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 한달 동안 진행 예정으로,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사랑♥가득 두둥~실 이벤트』 참여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나원큐(앱)을 통하여 어린이날 / 어버이날 이벤트는 5월 15일까지, 성년의 날 / 부부의 날 이벤트는 5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어린이날 : 재미있는 퀴즈풀면 ▶ 100명 추첨, 레고 상품권 선물
어버이날 : 예쁜 이미지와 함께 내마음송금 하면 ▶ 100명 추첨, 정관장 선물
성년의 날 : 금융 알림 설정 하면 ▶100명 추첨, 올리브영 상품권 선물
부부의 날 : 쿠폰마켓에서 쿠폰 선물하면 ▶100명 추첨, 외식상품권 선물

또한 어린이날(5/5), 어버이날(5/8), 성년의 날(5/16), 부부의 날(5/21) 당일 ‘하나원큐(앱)’ 에서 열기구 탑승 이벤트 참여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 ‘하나머니’를 5~5,555하나머니까지 랜덤으로 즉시 당첨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