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상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완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아성다이소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제이엠솔루션의 기능성과 다이소의 ‘균일가’가 만나 가성비가 뛰어난 ‘B5 히아라인’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격 경쟁력이 높은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입니다"(아성다이소 관계자) 

아성다이소가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엠솔루션(JMsolution)의 ‘B5히아라인’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화장품은 전 상품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를 완료했고, 파라벤, 벤조페논 등 10가지 화학성분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적당하고, 크림, 앰플 등 총 6가지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 성분으로는 수분을 끌어당겨 결합시키는 보습효과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B5)’과 피부 속부터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고 피부 겉에서 날아가지 않도록 꽉 잠가주는 효과가 있는 ‘멀티 12중 히아루론산’이 이번 상품에 모두 함유됐다.

또한, 피부지질과 같은 성분으로 피부 각질 세포 사이사이를 연결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과 밀의 싹에서 추출하는 성분으로 피부 보호 및 진정을 도와주고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알란토인, 자작나무 유래 보습 성분으로 피부 수분 보유력을 끌어올려 더욱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아쿠아씰도 전 상품에 들어있어 기초 화장품을 찾고 있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제이엠솔루션 B5히아라인’은 △앰플, △크림, △에멜전, △토너, △클렌징 폼, △마스크 총 6가지 구성으로, 세트로 구입해도 가성비가 높아 가정의 달 선물로도 적당한 상품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