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오’가닉 과일워터는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입니다. 향후 제품 샘플링, SNS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겠습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롯데칠성음료의 어린이 주스 브랜드 오’가닉(O’rganic)이 물을 많이 마시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오’가닉 과일워터 사과&배, 복숭아&푸룬’ 2종을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유기농 어린이 음료 시장 성장세에 주목했다. 이에 기존 과채주스 라인업 확대에 이어, 물 대용으로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과일워터 제품을 새롭게 선보여 어린이 음료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오’가닉 과일워터 사과&배, 복숭아&푸룬’은 최소 3년 이상 화학비료,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유기농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졌다. 또한, ‘롯데 중앙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해 특허받은 순 식물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을 함유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위해 아이들에게 친근한 펭귄을 모티브로 자체 캐릭터를 개발해 이를 패키지에 담았다. 200mL 용량의 팩(Pack) 형태로 어린이들도 한 손에 쥐고 음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