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에스파와 함께 AR 셀카 인증 디지털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 에스파와 함께 AR 셀카 인증 디지털 이벤트 진행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05.1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지난 4월 선보인 탐스 제로는 출시 한 달 만에 약 500만 캔(355ml 기준)이 판매되며 국내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칠성몰을 통해 독점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디지털 경험과 스페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탐스 제로’의 모델 '에스파(aespa)'와 함께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과일향 제로 탄산음료인 탐스 제로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이색적인 디지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는 탐스 제로의 모델인 에스파 멤버가 총 4명인 점에서 다섯 번째 멤버를 구한다는 콘셉트와 더불어 ‘탐스 제로’(Zer’O’=5)의 네이밍에서 착안해 ‘탐스 제로(5)의 멤버가 되어주세요’ 라는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는 칠성몰에서 제공하는 AR(Augmented Reality, 증강 현실) 필터를 사용해 직접 에스파와 한 공간에서 셀카를 찍은 듯한 가상 현실 체험이 가능한 디지털 콘텐츠와 더불어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5월 17일부터 6월 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소비자는 칠성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방문해 필터 항목에서 '탐스 에스파 AR 필터'를 선택한 후, 에스파 멤버 전원 혹은 에스파 4명의 각 멤버와 함께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이를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후,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중 500명을 선정해 신제품 탐스 제로를 맛볼 수 있는 체험 키트와 함께 에스파 각 멤버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아크릴픽,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로 특별 제작된 ‘탐스 에스파 스페셜 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