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골프-스마트스코어,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위한 ‘업무 제휴’
네이버 N골프-스마트스코어,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위한 ‘업무 제휴’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5.1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이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이버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네이버 스포츠가 스마트스코어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맺었다.

네이버 N골프와 스마트스코어는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양사 간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상호이익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을 진행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향후 양사 간의 신규 사업 발굴 및 신규 서비스 추진을 위한 것으로, 지역별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골프 아마추어 리그 개최’를 시작으로 다양한 신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 스포츠 주건범 리더는 "스마트스코어와 함께 개최할 이번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계기로 골프 문화의 저변확대 및 활성화에 소중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호 간 친밀한 교류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마트스코어 정성훈 대표는 "점차 대중화되고 있는 골프에 일상의 라운드가 대회 참여가 되는 순수 아마추어 골프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더 많은 골퍼가 골프의 본질과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고자 한다“며 ”이를 네이버와 함께 함으로써 다양한 시너지가 일어날 것으로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스코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플랫폼’으로 골프장 IT 솔루션과 O2O 골프 서비스를 시작으로 골프 부킹, 투어, 보험, 용품, 매거진, 의류 등 골프 산업을 주도하고 있다. 또 국내 300개 이상의 골프장과 제휴를 맺으며 골프 플랫폼으로 입지를 공고히 한 스마트스코어는 국내 골프 시장 뿐만 아니라 베트남 시장을 거점으로 동남아 지역 해외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