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메이크업 등 총 20여 종의 상품 구성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아성다이소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아성다이소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뷰티 연구소 컨셉으로 런칭한 브랜드 ‘초초스랩’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초초스랩’은 ‘누구나 접근 가능한 최적의 가격’, ‘최적화된 품질’, ‘자존감 있는 뷰티’를 바탕으로 상품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뷰티용품은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과 색조 메이크업 등 총 2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균일한 피부톤으로 만들어주는 기초 메이크업 베이스인 선크림과 톤업 크림, 커버 쿠션을 마련했다. △톤캡쳐 선크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을 함유하여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주고 자외선 차단도 가능한 겸용 상품이다. △톤 캡쳐 크림은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등 자극적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커버캡쳐 쿠션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자작나무수액’, ‘대나무수’, ‘녹차추출물’이 함유해 ‘물광 피부’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연스러운 눈썹과 또렷한 눈매 연출을 위한 아이메이크업 용품도 준비했다. △아이브로우 펜슬은 1.5mm의 얇은 펜슬로 눈썹을 한 올씩 정교하게 그릴 수 있게 도와주고 △브러쉬 펜 아이라이너는 진한 발색력으로 눈매를 선명하게 만들어 준다. △아이 섀도우는 데일리 음영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 컬러 등 10가지 컬러로 준비했고, 색깔별로 구매해 그날의 메이크업 분위기에 맞춰 사용하기 좋다. △리퀴드 글리터는 반짝이는 글리터 섀도우로 블링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고, ‘퀵 픽싱 워터 베이스’로 바르자마자 피부에 밀착돼 펄이 날리는 고민을 덜어준다

립메이크업은 틴트형과 립스틱형으로 구성했고, 각 레드, 퍼플, 코랄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마련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벨벳 스위치온 립틴트는 ‘벨벳 같은 텍스처’로 얇게 밀착돼 발린 색상 그대로 착색되고, △스위치온 실키립스틱은 ‘세미 매트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려 입술 주름 부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뷰티 입문자들이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발색력으로 기초 베이스부터 색조 화장까지 원스톱으로 끝낼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다이소에서 선보이는 초초스랩으로 나만의 뷰티 레시피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