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글로벌 비즈니스 사업자 대상 '하나 빌리언달러통장' 출시
하나은행, 글로벌 비즈니스 사업자 대상 '하나 빌리언달러통장' 출시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05.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 기업 모바일 뱅킹「하나원큐 기업」통해 비대면 외환서비스 편의성 증대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하나 빌리언달러통장」은 2년 넘게 어려움을 겪은 수출입 기업들이 하나은행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외국환 전문은행의 역량을 집중해서 만들었습니다"(하나은행 외환사업본부 관계)

하나은행은 글로벌 비즈니스 사업자를 위한 「하나 빌리언달러통장」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하나 빌리언달러통장」은 외화 결제와 해외송금이 빈번하고 환리스크 관리에 수요가 있는 수출입 중소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외국환 전문 은행인 하나은행에서 출시하는 사업자 전용 외화 입출금통장이다.

「하나 빌리언달러통장」은 27개 외국 통화 중 최대 10개 통화 까지 예치할 수 있으며, 실적 조건없이 ▲해외 당발송금, 타발송금 수수료 매월 1회 면제 ▲수출신용장 통지수수료  횟수 무제한 면제 ▲수입화물선취보증서(L/G) 발급 수수료 횟수 무제한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하나 빌리언달러통장」 출시에 맞춰 하나원큐 기업(기업스마트폰뱅킹)에 환율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FX마켓 기능 및 해외송금, 수출입 거래 증빙서류 비대면 제출 기능을 신설하여 모바일을 통한 수출입 거래의 편의성을 크게 높혔다.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8월 말까지 환율우대 이벤트와 수출입 기업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