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컴투스 그룹이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의 지원 팁이 담긴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컴투스 그룹은 25일 “대학 졸업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전문적인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역량 개발을 지원하는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4기를 모집 중이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및 콘텐츠 사업에 역량을 집중 중인 그룹 기조에 맞춰 모집 범위를 게임, 메타버스, 블록체인 분야의 15개 직무로 확대했다.

컴투스 그룹은 웹 예능에 익숙한 MZ세대 지원자들을 겨냥해 마피아 게임 형식의 지원 팁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영상은 인턴십을 거쳐 컴투스 그룹에 입사한 역대 지니어스들이 가짜 지니어스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고 있다.

그 과정을 통해 포트폴리오 제출부터 면접까지 인턴십 전반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한다. 또 면접 에피소드 및 근무 복장 등 지원자들의 대표적인 질문 사항에 대한 답변을 선배들의 경험담으로 풀어냈다.

지원 팁에 대한 전체 영상은 컴투스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서류 접수는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컴투스 그룹은 참가자들이 본인의 상황에 맞는 인턴십을 선택할 수 있도록 경험형과 채용연계형 프로그램을 동시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