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로밍상품 ‘baro 요금제’ 업그레이드…제휴국가+혜택 크게 늘려
SK텔레콤, 로밍상품 ‘baro 요금제’ 업그레이드…제휴국가+혜택 크게 늘려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5.3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SK텔레콤이 업그레이드 된 ‘baro 요금제’로 로밍 혜택을 대폭 넓혔다.

SK텔레콤은 30일 “해외여행 증가에 발맞춰 6월1일부터 자사 로밍 상품인 ‘baro 요금제’의 혜택을 크게 늘린다”며 “석 달간 첫 로밍 고객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baro 요금제’는 3/4/7GB 중 원하는 데이터에 맞춰 선택 가능하며 baro 통화부터 문자(SMS/MMS)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특별한 여행 혜택까지 제공한다.

제휴 국가도 기존 대비 61개국이 늘어난 전세계 187개국으로 확대됐다. 그럼에도 가격과 이용 기간은 기존 baro 3/4/7GB 요금제와 동일하게 책정해 고객 만족도가 크게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baro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다음 여행에서 로밍 요금제를 재가입할 필요 없이 원하는 데이터 용량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baro 요금제 이용료는 외국에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부과)

특히 ‘baro 요금제’ 고객은 캐롯손해보험의 ‘해외 여행자 보험 30% 쿠폰’(최대 1만원 혜택), 최대 110만원 규모의 신세계면세점 ‘면세점 혜택’, 하나투어의 ‘여행 트렌드’ 웹진 등 특별한 여행 혜택을 매달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SKT는 ‘baro 요금제’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로밍을 처음 이용하거나, 최근 5년간 로밍 요금제 이용이 없었던 고객에게 ‘baro 요금제’ 이용 시 50%를 할인해 주는 ‘첫 로밍 프로모션’을 오는 8월31일까지 시행한다. 또 이 기간 해외 여행자 보험 쿠폰도 30%에서 50%로 혜택을 높여 제공한다.

첫 로밍 50% 할인은 공항 로밍 센터, 고객센터, T world에서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baro 요금제’ 이용 시 별도 신청 없이 자동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