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알바몬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알바몬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여름 알바·여름 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

알바몬은 여름 알바 채용관을 통해 여름 시즌에 특화된 업직종에 해당하는 인기 여름 알바 공고를 한곳에 모아 제공한다. 현재 알바몬 여름 알바 채용관에서는 ▲아이스크림/디저트 ▲워터파크 ▲호텔/리조트/숙박 ▲이벤트/행사 ▲사무보조 총 5개의 여름철 인기 업종 카테고리에 5400여개 이상의(6월 7일 기준) 여름 알바 공고가 올라와 있다.

채용관 상단 탭을 통해 근무지역과 근무 기간, 성별 등 세부항목 설정도 가능해 맞춤형 여름 일자리를 찾는데 이용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알바 공고 외에도 알바경험담, 알바후기 등 정보들도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은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도 오픈했다. 채용관에서는 각 관공서 아르바이트 공고를 지역별로 분류하고, 채용공고별 세부일정 등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한다. 채용공고 클릭 시 세부 근무조건을 볼 수 있고, ‘공고 접수 바로가기’를 누르면 해당 관공서의 채용 공고로 즉시 연결돼 빠른 알바 구직이 가능하다.

알바몬의 여름 알바 채용관은 8월 말까지 운영하며, 인기 여름 알바 정보를 상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은 이달 말까지 전국 주요 관공서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