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미라클웍스글로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미라클웍스글로벌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블록체인 사업 활성화를 위해 설립된 미라클웍스글로벌이 골프 복합 문화공간을 기반으로 한 IT 플랫폼 회사 베이글코리아와 업무협약(MOU)를 맺었다.

양사는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베이글코리아 본사에서 블록체인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미라클웍스글로벌 조형래 회장과 베이글코리아 김석중 이사 등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협약으로 양사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신규사업 개발과 공동 마케팅 진행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또 우호적인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상호간에 최상의 협업 관계를 구축하고 양사 비즈니스 시너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미라클웍스글로벌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쇼핑몰 결제, 선물 옵션 거래, 탈중화 금융(디파이), Play to Earn(P2E) 등 통합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는 기업이다. MirArc Chain에서 발행하는 MAT 토큰은 이러한 생태계 내에서의 활동을 종합적으로 지원해주는 거버넌스 토큰으로 이용되고, 사용자들이 미라클웍스 생태계에서 활동함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리워드로 MAT 토큰을 지급받게 된다.

미라클웍스 생태계 구축에 있어서 첫 시작으로 MAT 토큰은 외환 선물 거래플랫폼에서 가장 먼저 사용될 예정이다. 이후 생태계에 진입하게 될 쇼핑몰 등의 온라인 결제 시스템 혹은 자체 구축 디파이 플랫폼과 Play 2 Earn 게임 등으로 점차 사용처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

베이글코리아는 골프 문화의 중심이 되는 브랜드로써 에스테틱 케어부터 PT, 필라테스, 골프 스크린 펍까지 골프 복합 문화공간을 기반으로 한 IT 플랫폼 회사이다.

미라클웍스글로벌 조형래 회장은 “양사는 경쟁력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도모하고, 이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블록체인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며 “그동안 축적해온 디지털 자산 사업 노하우와 마케팅 경험을 공유하여 성공적인 블록체인 신사업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