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신한금융그룹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신한금융그룹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기발한 꿈 시리즈는 청년들이 다소 엉뚱하더라도 과대한 꿈을 가지고 불확실한 미래에도 자신들의 꿈에 도전하는 것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신한금융은 차별적인 광고 캠페인을 통해 사회 구성원과 소통하고 지원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

신한금융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기발한(기회를 발견하는)프로덕션’에서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기발한 꿈’ 시리즈를 공개하고 나섰다.

기발한 프로덕션은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청년과 소상공인, 스타트업, 지역사회 등 사회 구성원의 성장 독려와 기회 제공을 위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기발한 꿈’ 시리즈는 최근 630만 조회수를 기록한 ‘과대광고’ 후속 바이럴 캠페인으로 총 4편의 영상으로 제작돼 지난 8일부터 매주 수요일 1편씩 공개된다.

청년,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기획된 ‘기발한 꿈’ 1, 2편은 과대한 꿈이 실현되는 상황을 그려낸 코믹 시트콤이며 3,4편은 무명배우, 아이돌의 모습을 관찰 카메라 형식으로 보여주고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편지를 통해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