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이버클라우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네이버클라우드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이버클라우드가 7개월간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Security Monitoring)’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니지드 보안 관제 서비스’는 베이직 유형보다 고도의 서비스를 제공한다.▲침입탐지서비스(IDS) ▲DDoS공격 방어 서비스(Anti-DDoS) ▲웹방화벽서비스(WAF) ▲서버백신서비스(Anti-Virus) ▲침입방지서비스(IPS) 등 외부 보안 위협의 실시간 감시와 효율적 대응이 가능하다.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니지드 보안 모니터링 사용 이력 없는 VPC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 결과는 신청 후 일주일 내 개별 안내된다.

네이버클라우드는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시스템 보안 분야에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CSP 최초로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자가 악성코드 및 랜섬웨어를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Safer/Checker’ 시리즈를 개발해 제공 중이다. 또 싱가포르 MTCS Tier-3, CSA STAR 골드 등급 인증을 국내 최초로 취득했으며, ISO/IEC 27001, 27017 인증 등 공신력 있는 해외 인증 다수 취득해 우수한 보안 기술력을 입증해왔다.

네이버클라우드 클라우드 보안총괄 최원혁 이사는 “클라우드 서비스가 대중화되며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는 보안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받은 네이버클라우드 보안 서비스가 지닌 안정성과 우수성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길 바란다”로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