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씨플랫폼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씨플랫폼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아이티센그룹 계열사인 씨플랫폼이 ‘22년 상반기 조달 비즈니스 파트너 로드쇼’의 스타트를 끊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씨플랫폼의 ‘22년 상반기 조달 비즈니스 파트너 로드쇼’는 대전 인터시티호텔을 시작으로 15일 부산(웨스틴조선호텔), 16일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조달 비즈니스 파트너 로드쇼’는 ‘22년 상반기에 새롭게 론칭한 솔루션과 조달 나라장터몰 비즈니스 관련해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을 소개하고, 파트너와 함께 비즈니스 스펙트럼 확대를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자리다.

또 조달 등록 제품에 대한 업데이트, 안랩NW 파트너 라운드테이블도 동시에 진행하며 기존 조달 제품에 대해서도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고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는 방안도 소개된다.

주요 세션은 ▲씨플랫폼&Lenovo 조달사업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Logitech 화상회의 솔루션 비즈니스 소개 ▲Red Hat 조달 비즈니스 소개 ▲제니퍼소프트 조달제품 업데이트 ▲KNL소프트 조달제품 업데이트 ▲안랩NW 조달 비즈니스 업데이트 등이다

씨플랫폼 김중균 대표는 “고객이 핵심 IT 솔루션을 나라장터몰에서 구매할 경우 구매요청 및 설치 검수까지 분산된 업무처리를 씨플랫폼을 통해 한 번의 컨텍만으로도 쉽게 구매·납품·설치까지 원스탑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씨플랫폼이 보유하고 있는 전국(광주/대전/부산) 서비스망과 전문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