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리니지2’ 업데이트…‘하이로펀트’ 클래스 리메이크
NC ‘리니지2’ 업데이트…‘하이로펀트’ 클래스 리메이크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6.1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엔씨소프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엔씨소프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엔씨소프트(이하 NC)의 MMORPG ‘리니지2’가 ‘크루세이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2’ 이용자는 ▲’하이로펀트’ 클래스 리메이크 ▲평일 NON PVP 서버 ‘신화’ ▲오만의 탑 리뉴얼 ▲’프레스티지 쿠폰’ 3종과 ‘무한의 은총 룬’ ▲6월 ‘이달의 선물’ 이벤트로 받는 ‘블랙 쿠폰’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하이로펀트’ 클래스는 리메이크를 통해 ‘버퍼’에서 ‘하이브리드 딜러’로 역할군이 변경됐다. 이용자는 상대의 HP에 따라 강력한 일격을 가하는 ‘페이탈 스매시’와 적의 특수 타격 스킬을 봉인하는 ‘유니크 실 오브 대미지’ 등 물리와 마법 스킬을 동시에 구사할 수 있다. ‘크루세이더’로 변신 시 자체 버프를 통해 딜러의 역할이 강화된다.

‘신화’ 서버는 ‘평일 NON PVP(플레이어간 전투 불가능) 서버’로 재설정됐다. ‘신화’ 서버 이용자는 평일 동안 PvP 없이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으며, 주말 및 월드 서버에서는 일반 서버와 동일하게 PvP가 가능하다.

‘오만의 탑’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는 매일 15시, 19시에 ‘돌파형 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1층에 등장하는 ‘원한령 람달’을 처치하면 다음 층에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정예 몬스터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다. 또 홀수 층에는 신규 레이드 몬스터가 추가됐다.

‘리니지2’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프레스티지 쿠폰’ 3종과 ‘무한의 은총 룬’을 이용자들에게 선물한다. 프레스티지 쿠폰을 사용하면 인챈트에 실패해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으며,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무한의 은총 룬’은 인벤토리에 소지했을 때 이벤트 기간 동안 은총의 제한 없이 사냥이 가능하다.

‘리니지2’가 매달 진행하는 ‘이달의 선물’ 이벤트의 6월 보상은 ‘크루세이더 큐브’다. 이용자는 1일 1회 큐브를 사용해 ‘보석 제작 티켓’, ‘공격력 강화 주문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5회, 28회차에 제공되는 ‘블랙 쿠폰’은 강화에 실패한 아이템을 복구하거나 이벤트 제작에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