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신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세븐나이츠1, 2를 서비스하며 축적한 개발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전작의 강점은 계승해 발전시켰으며, 부족한 부분은 채워 넣으며 한 단계 진화시킨 ‘세븐나이츠’ IP의 완성형이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

넷마블 권영식 대표가 신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16일 오전 서울 구로구 넷마블 본사에서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다.

이날 행사에는 넷마블 권영식 대표, 넷마블 박영재 사업그룹장,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대표,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총괄 등이 참석해 오는 7월28일 국내 출시될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상세히 소개하고, 사업 전략을 공유했다.

 

■ 전투 상황에 따라 무기 선택도 커스터마이징 가능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이용자들이 아바타를 통해 세븐나이츠 영웅들로 변신, 모험을 펼치는 오픈월드 MMORPG로, 고정된 클래스의 육성이 아닌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킬을 가진 무기를 모두 사용하고, 영웅카드를 이용해 각양각색의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변신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총괄은 "기존 ‘세븐나이츠’ 이용자라면 좋아하는 영웅과의 만남을 넘어 그 영웅으로 변신해 전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전작을 경험하지 못한 이용자라도 몰입감 높은 스토리텔링과 무한 영웅변신 시스템으로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하이퀄리티 그래픽을 내세운다. 넷마블은 비주얼 완성을 위해 일반적인 카툰 렌더링이 아닌 재질과 빛의 표현이 두드러지는 렌더링 기법을 사용했다.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협력 중심의 MMORPG를 지향하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 이용자는 자신만의 사유지 '넥서스'를 개척하고 소유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수 있다. 이용자가 직접 사냥터를 만드는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 7월 28일 국내 출시…다양한 이벤트 준비

오는 7월28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국내 출시를 알린 넷마블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사전 등록 혜택은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혜택과 동일하다. 모든 참여자에게 ▲3성 레이첼 영웅 ▲5만 골드 ▲3성 경험치 카드 5장을 제공한다. 그 외에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을 증정한다.

또 초대 코드를 공유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초대 달성 상위 100명에게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굿즈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메타콩즈와 콜라보를 통해 세븐나이츠 영웅을 재해석한 NFT ‘세나콩즈’가 NFT 거래 플랫폼인 오픈씨에서 민팅(발행)된다. 오는 7월11일부터 30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총 11개의 NFT 경매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모든 수익은 기부한다.

실사 촬영을 기반으로 인기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게임 특성을 담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TV 광고도 온에어 됐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포럼, SNS 채널 등에서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