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3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2’ 사전 예약 돌입
LG U+, 3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2’ 사전 예약 돌입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6.1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LG유플러스가 3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17일 “3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 버디2’ 단독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약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 진행되며, 24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된다.

LG유플러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버디2’는 지난해 출시된 전작과 비교해 디스플레이, 카메라, 고속충전 기능 등이 향상됐다. 120Hz 화면 주사율의 6.6인치 대화면, 50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를 포함한 후면 트리플 카메라, 25W로 고속충전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LG유플러스와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디2’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 갤럭시 버디2를 예약하고 오는 30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신청한 뒤 ‘갤럭시 버즈 라이브(블랙 색상)’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또 내년 3월1일까지 ‘갤럭시 버디2’를 구매하고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2개월간 유튜브 프리미엄의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버디2’를 구매한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도 있다. 오는 23일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버디2’를 구매·개통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첫 달 통신비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휴대폰 요금제(7월 11일 기준)의 첫 달 월정액 100%를 카카오페이를 통해 환급하는 방식이다.

또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갤럭시 버디2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쇼핑쿠폰팩과 개통 사은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밖에도 유플러스닷컴에서는 ▲ 휴대폰 공시지원금에 추가지원금 할인 ▲친구 초대해 상품을 구매할 경우 1만원+1만원 쿠폰 증정 ▲신한 제휴카드 발급 시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월 1만5000원 할인과 최대 5만원 추가 캐시백 제공 등 혜택도 있다.

LG유플러스 박준수 디바이스 담당은 “실속형 스마트폰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30만원대 5G 스마트폰을 단독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단말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