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코웨이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소비자들이 걱정 없이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우수한 정수 성능을 바탕으로 오염원 제거와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최고의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믿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토록 노력하겠습니다.”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

# 코웨이 역삼투압 필터 정수기 6종 인증한 인터텍(Intertek)은 어떤 기업인가? 인터텍은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 국제인증기관으로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품질과 성능이 확보된 제품에 한해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사람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하고 깨끗한 물의 우수성을 꼼꼼하게 검증하고 인증하는 기관 인터텍이 국내 정수기 기업 코웨이의 역삼투압 정수기에 대해 미세플라스틱 제거 성능을 인증했다.

인증 획득에 성공한 제품은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 등 역삼투압필터가 적용된 가정용 정수기 6종으로 해당 제품은 인증평가에서 머리카락 두께 3000분의 1 수준인 0.026마이크로미터 크기 초미세플라스틱을 99% 이상 제거하는데 성공했다.

앞서 지난 4월 코웨이는 미국수질협회로부터 나노트랩 필터 및 직수형 정수기에 대해 미세플라스틱 제거 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역삼투압 정수기 안정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코웨이 필터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증받게 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