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아성다이소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요즘 수박 등 여름 과일들이 나오면서 ‘여름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관련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준비한 ‘여름 디저트 만들기 기획전’과 함께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아성다이소 관계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 디저트 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과일 커팅 도구, 아이스 트레이, 제빙기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여름 별미인 과일화채를 만들 수 있는 과일 커팅 도구와 아이스 트레이 등을 준비했다. ‘손잡이 코팅 수박 커터기’는 수박을 한입 크기로 자를 수 있도록 집게형 커터기로 디자인됐으며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화채용 스푼&칼’은 양쪽의 형태가 다르게 제작되어 과일에 모양을 내어 자르기에 적합하다. ‘사과 커터기’는 사과를 여러 번 자를 필요 없이, 한 번에 8조각으로 자를 수 있어 효율적인 아이템이다.

화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과일 모양 아이스 트레이’도 판매한다. 사과, 오렌지, 포도 모양으로 얼릴 수 있고, 색깔 있는 음료나 식용색소를 넣어 얼리면 다채로운 색깔의 화채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입구가 좁은 페트병이나 텀블러 등에 넣기 좋은 슬림한 사이즈의 ‘실리콘 아이스 트레이’를 같이 기획했다. 이 밖에 화채를 먹기 좋게 담을 수 있는 2L 사이즈의 ‘클리어 유리볼’과 1인용 사이즈의 ‘스위트 디저트볼’도 판매한다. 

또한, ‘수제청’을 만들 때는 과일 양에 따라서 설탕을 적정한 비율로 넣어주는 게 중요한데 이번 기획전에서는 계량도구와 보관용기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계량컵은 250ml부터 1L까지 다양한 용량을 기획했고, 주방저울도 같이 준비되어 정확한 비율을 맞출 수 있게 도와준다. 수제청 보관용기는 수제청을 만드는 양에 따라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유리과실주병’은 4.5L와 5L로 구성해 대용량 수제청을 만들 때 적당하고, ‘스틸탭 손잡이 유리병’은 600ml 정도의 사이즈로 수제청을 적게 담그는 1인 가구용으로 좋다.

여름 하면 빠질 수 없는 디저트인 ‘팥빙수 얼음 제조기’도 선보인다. 일반 각얼음을 사용하면 거친 입자의 빙수용 얼음을 만들 수 있고, 상품에 포함된 제빙컵에 얼음을 얼려서 사용하면 고운 입자의 ‘눈꽃빙수’를 만들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유리 물방울 볼’은 팥빙수 얼음 제조기’에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로 함께 구매해도 좋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