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야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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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야놀자해 놀이위크’를 실시한다.

야놀자 분석 결과, 최근 야외 활동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이달 (6월1일~6월20일) 레저 카테고리 이용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100.6% 증가했다. 유형별로는 테마파크(51.4%), 스파·워터파크(22.2%) 순이다. 특히 스파·워터파크 이용률은 때이른 무더위에 전년 동기 대비 341.6% 상승했다.

이에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의 일환으로 오는 8월까지 레저 상품 혜택을 강화한 ‘야놀자해 놀이위크’를 진행한다. 매주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주요 레저 시설 체험 영상을 공개하고, 야놀자라이브를 통해 영상에 소개된 레저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것.

24일 공개되는 첫 콘텐츠는 에버랜드 편으로, 인기 개그맨 박명수의 유튜브 채널 ‘할명수’를 통해 영상을 공유하고 오후 7시부터 야놀자라이브에서 에버랜드 종일권을 선착순 3만 명에게 2만5900원에 판매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레저를 즐기고 싶을 때 야놀자를 가장 먼저 찾을 수 있도록 혜택을 총망라했다”며 “여가 슈퍼앱으로서 독보적 인벤토리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기반으로 올 여름 모두가 ‘야놀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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