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GB테디베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6월 업데이트를 통해 귀여운 GB테디베어 버디 3종을 선보인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콘셉트에 맞춰 특별히 디자인된 ‘GB 테디베어’를 비롯해 영국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로빈후드 테디베어’와 ‘셜록홈즈 테디베어’ 등 총 3종의 신규 버디가 출시된다.

또 이용자가 ‘GB 테디베어’ 테마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도록 세트, 머리 장식, 참, 낙하산 등 전용 GB 테디베어 아이템 4종도 추가된다.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22일까지 게임 내 미션 수행 이벤트를 통해 ‘솜’을 모아 총 15종의 영국풍 GB테디베어를 만들 수 있다. 제작한 ‘GB테디베어’는 별도로 제공되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획득한 ‘GB 테디베어’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7일간 수행하면 치킨메달 8개와 ‘GB 테디베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GB 테디베어'는 영국의 더그레이트브리티시테디베어컴퍼니가 소유한 세계적인 명품 봉제인형 브랜드이자 글로벌 IP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