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베리 ‘그란젠카’, 50만 다운로드에 콘텐츠 확충+이벤트로 보답
게임베리 ‘그란젠카’, 50만 다운로드에 콘텐츠 확충+이벤트로 보답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6.2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게임베리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게임베리 스튜디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게임베리 스튜디오의 방치형 RPG ‘그란젠카’가 출시 6개월여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만 회를 돌파했다

‘그란젠카’는 유저 스타일에 따라 로봇을 성장시킬 수 있는 레트로 감성의 방치형 롤플레잉 게임이다. 지난해 12월 출시와 동시에 국내 앱스토어 게임 전체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 구글 플레이스토어 신규 시뮬레이션 1위 등 출시 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베리 스튜디오는 ‘그란젠카’ 유저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를 확충하여 새로운 재미요소를 선보였다. 먼저 ▲신화강림 게이트 및 보스 콘텐츠 ▲라그나로크 콘텐츠로 인한 새로운 전투 ▲신화전쟁(주신 유피테르) 랭킹 콘텐츠 ▲기존 콘텐츠확장 등이다.

또 미개봉 파츠(그리핀, 피그말리온, 스티그마) 보상을 비롯해 랭킹에 따라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7월15일까지 ‘그란젠카’ 게임 내 쿠폰 적용창에 코드 ‘ragnarok’를 입력하면 황금 열쇠(신화강림 입장키) 3개와 정제된 코어 2만 개를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베리 스튜디오 김성현 대표는 “다양한 콘텐츠와 보상체계를 적용해 ‘그란젠카’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중”이라며 “앞으로도 크고 작은 이벤트를 제공해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란젠카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