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강팀의 훈련 모습은?’…쿠팡플레이, 세비야FC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
‘라리가 강팀의 훈련 모습은?’…쿠팡플레이, 세비야FC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06.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플레이가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대결할 세비야 FC의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세비야 FC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21-2022 시즌에서 4위를 기록하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권을 따낸 강팀으로,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에서 토트넘을 상대하기 위해 오는 7월 방한한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세비야 선수들과 함께하는 오픈 트레이닝을 기획했다. 이를 통해 쿠팡 와우 회원들은 프리메라리가 최강팀 중 하나인 세비야의 훈련 모습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세비야의 오픈 트레이닝은 오는 7월15일 오후 8시부터 수원시 수원월드컵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며, 모진 인원은 총 50명이다.

이번 오픈 트레이닝은 참가자들이 경기장까지 내려갈 수 있기 때문에 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더욱 가까이에서 참관하고 선수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기에 축구 팬이라면 더욱 큰 의미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토트넘 홋스퍼 구단의 서울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를 모집해 큰 관심을 받았다.

오픈 트레이닝 참가는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6월27일 오후 12시부터 6월 29일 밤 11시59분까지 신청 가능하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토트넘 홋스퍼의 2개 친선경기로 구성된다. 7월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1차 경기 후, 7월 16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세비야와 2차 경기를 진행한다. 모든 경기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라이브 중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