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이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자회사 SBXG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공동 마케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넷마블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넷마블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과 SBXG가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및 이용자 중심의 Web 3.0 생태계 메타게이머즈(MetaGamerZ)를 연계해 글로벌 게임 및 콘텐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또 향후 블록체인 전문 게임단 운영을 비롯해 게임 토너먼트 이벤트 개최, 양사 간 마케팅 협업 등 파트너십 기반의 다양한 활동도 전개한다.

넷마블 박영재 마케팅그룹장은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SBXG와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을 공략해나갈 계획”이라며 “게임과 콘텐츠, 이용자 커뮤니티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SBXG 정인모 대표이사는 “넷마블과 함께할 블록체인 분야에서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양사가 보유한 글로벌 IP와 마케팅 역량을 동원해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하고 싶은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