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웹젠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웹젠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웹젠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이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는 30일부터 ‘샷온라인’에서 보드게임 형식의 주사위 이벤트 ‘해저 보물 탐험’를 시작하고, 여름맞이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 풍성한 보상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해저 보물 탐험’은 주사위를 굴려 칸을 이동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7월27일까지 진행된다. 주사위는 ‘누적 출석 이벤트 보상’과 ‘주말 출석 특별 보너스’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 7월13일까지 ‘미니 퍼팅 게임’에서 각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해저 보물 탐험’에 참여 가능한 이벤트 티켓 ‘주사위’와 ‘원 포인트 레슨 티켓’ 등의 보상도 지급된다. 10/20/30의 포인트를 모으면 ‘스마트 볼마커 S 5홀’ 등도 얻을 수 있다.

‘해저 보물 탐험’이 실시되는 7월 27일까지 ‘누적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을 완료한 일수에 따라 이벤트 티켓 ‘주사위’를 비롯해 ‘스윙 연습기 K-1[40%]’, ‘플래티늄 골프 티’ 등이 보상으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여름 스페셜 토너먼트’ 대회도 진행된다. 웹젠은 ‘내셔널~월드 프로/아너프로’의 2차 토너먼트 경기에 참여한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5위 안에 들면 순위에 따라 보너스 캐시를 차등 지급한다.

또 8월10일까지 여름 한정 아이템 ‘은색 해저 코인’, ‘비치볼’ 등을 모아 아이템도 제작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미션 이벤트’에 참여하고 획득한 한정 아이템의 수량에 따라 ‘여름 이벤트 한정 18홀 패키지’, ‘중급 용기의 증표’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